2021/02

· PC 상식
attend.co.kr/tv/ 실시간 TV 티끌모아 태산, 한달 용돈을 출석체크로 벌어보자! www.attend.co.kr 각종 방송국에서 제공하는 무료 TV 링크를 제공하고 있네요. 가끔 할머니집이나 TV 없는 자취방에서 티비 보고 싶을때 저 사이트 북마크해두고 보는거 추천합니다.
· 최저가
프리티심플 600M (SKT MVNO) 통화 : 50분 문자 : 50건 데이터 : 600MB 평생할인요금 : 2,530원 KT엠모바일 (KT MVNO) 통화 : 무제한 (영상/부가 30분) 문자 : 무제한 데이터 : 무제한 (QoS: 400kbps) 평생할인요금 : 9,900원 여유텔레콤 (LG MVNO) 통화 : 100분 문자 : 100건 데이터 : 100MB 평생할인요금 : 2200원 단종된 요금제 여유텔레콤 (KT MVNO) 통화 : 100분 문자 : 100건 데이터 : 1GB + QoS 1Mbps 평생할인요금 : 9,900원
· 폰 상식
KT 알뜰폰 LTE QoS 요금제를 주파수만 3G로 바꾸면 속도제한이 풀릴까 하고 실험을 해봤습니다. 결과는 똑같이 QoS 1mbps가 걸린다입니다. 1mbps속도가 어떤건지 궁금하시면 아래 사이트에서 시뮬레이션 해보세요 ㅎㅎ https://priceshare.net/speed Internet Speed Simulator Internet Speed Simulator, Speed Test, Bandwidth Test, QoS priceshare.net 일단 넷플릭스 감상이나 유튜브는 쓸만합니다. (자동으로 저화질로 재생되네요.)
· 리뷰
파나소닉 3IN1 무선청소기 (물걸레겸용청소기) MC-SD787 개봉기 및 후기 기존 D사의 무선청소기를 쓰던 중 2,3년이 지나자 배터리가 급격하게 줄어들어 청소기를 알아보던 중 파나소닉 MC-SD787 모델을 발견했습니다. 모 가격 비교사이트를 통해 보니, 합리적인 가격대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출시도 최근 출시제품으로 신제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배송을 받으면 박스에 안전하게 포장되어서 옵니다. 언박싱 전에 박스를 한번 볼까요? 세련된 검정색과 화이트 색상의 박스입니다. 제품 역시 메탈 블랙 색상입니다. 개인적으로 IT 제품은 메탈과 블랙 조합이 최고 인것 같습니다. MC-SD787 언박싱 제품은 안전하게 2단으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가정 먼저 거치대가 눈에 들어오네요. 기존에 쓰던 D사는 거치대를 ..
· 리뷰
애플이 2014년 말에 아이폰6 공개와 함께 클래식을 단종시켰습니다. 팀 쿡 애플 CEO가 말하길, 아이팟 클래식 부품을 구할 수가 없다고 합니다. 이는 반은 맞고 반은 틀린 것 같습니다. 2021년에 아이팟 미니의 경우 중국 어딜 가더라도 (OEM)이나 사제로 생산하는 곳이 아예 없다고 합니다. 또한 비교적 아이팟 클래식의 경우 만들기 쉬운 이어폰 단자나 클릭휠 등은 사제로 생산되고 있으나 보드같은 경우에는 아예 재고가 없다고 합니다. 특히 아이팟의 경우 ZIF 하드디스크를 쓰는데, 이 방식의 하드디스크는 더이상 생산되지 않고 있습니다. 도시바에서도 220GB/240GB 의 ZIF 하드디스크를 생산하고 공식적으로 단종처리하였습니다. 그럼... 플래시 메모리나 SSD를 쓰면 되지 않을까 싶은데, 이는 아..
D.H'
'2021/02 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