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2

· 리뷰
구매는 스마트스토어 질레트공식몰에서 몇 일전부터 네이버 질레트 랩스 광고가 계속 보이는게 거슬렸습니다. 바버샵에서 한번 면도해봤던 경험이 생각나 내돈주고 한번 사봤습니다... (가격이 워낙 고가여서 리스크가 좀 있었습니다.) 주문하려고 보니 옵션의 카트리지도 10개 추가로 사는게 더 쌀것 같아서 함께 주문하여 281,000원이 나왔으나 실제로는 쿠폰 할인을 받아 23만원에 구입했습니다. 쿠팡은 품절이 였고, 스마트스토어가 가장 저렴했습니다. 개봉기 이름은 왜 질레트 랩스일까요? 질레트가 아닌 질레트 랩스인 이유도 새로운 걸 시도해 보는 프리미엄 면도기 라인임을 볼 수 있습니다. 최고의 면도 경험을 주고 자하는 질레트의 의지가 느껴지네요. 박스나 구성품이 깔끔한 것이 첫인상은 참 좋았습니다. 무언가 전자제..
ProxyPreserveHost On # Servers to proxy the connection, or; # List of application servers: # Usage: # ProxyPass / http://[IP Addr.]:[port]/ # ProxyPassReverse / http://[IP Addr.]:[port]/ # Example: ProxyPass / http://192.168.0.101:80/ ProxyPassReverse / http://192.168.0.101:80/ ServerName nas.coo.gg ProxyPreserveHost On # Servers to proxy the connection, or; # List of application servers: # Usag..
· 기타
적외선 카메라를 통해 아기를 모니터링 하면 어떨까에 대한 질문을 받아 리서치한 내용을 적어보고자 합니다. 적외선에 대해서 인체에 유해한지 찬반 논란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일단 이번 글에는 요약해서 올려보겠습니다. 눈에 좋지 않다. - 적외선을 사용하는 산업에서 일한 사람들은 시력이 많이 떨어진다고 합니다. 피부에 좋지 않다. - 많은 양의 적외선은 피부를 파괴시킨다고 합니다. 즉, 적외선 카메라를 장시간 신생아에 쓰면 안좋을 것 같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위의 내용은 제가 아래 사이트에서 발췌한 내용을 적은 것이며 전문가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원문들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소형기기로 출시되는 적외선카메라는 적외선이 미량만 나와 무해할수도 있으나 정확한 정보를 찾을 수 없었습..
· 뉴스
보이시나요? 너무 더럽습니다. 이걸 아기 젖병딱는데 썼다니... 2020년 5월 8일~11월 30일 생산 제품입니다. 080-010-3200 으로 문의후 환불 또는 교환 받으세요.(평일 오전 9시부터 5시반까지 상담가는하데요)
· 자료실
갤럭시S7 엣지 (SM-G935FD) 듀얼심버전에서 잘 설치되어 공유합니다. 혹시나 모를 파일 찾기 어려움에 대비해 공유합니다. 변경 내역 - 서비스 안정화 자료의 출처는 시우연우파파님 블로그입니다. (링크클릭시 시우연우파파님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링크가 깨질까 두려워서 저도 함께 올립니다.
· PC 상식
1. 상단 좌측의 애플 (사과) 모양 아이콘 클릭시 나오는 시스템 환경설정 을 누릅니다. 2. 하단의 환경설정 창이 나옵니다. 그러면 Dock 및 메뉴 막대를 눌러주세요. 3. 배터리 탭에 들어가 퍼센트 보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이상입니다. 배터리 퍼센트가 잘 나옵니다.
D.H'
'2020/12 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