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4

· 리뷰
패널에 선이 생겨, 패널을 교체하였는데 빛샘패널이 당첨되었네요. 고가의 제품을 구입했는데 이런걸 써야된다는 게 스트레스입니다. 삼성 커브드 제품은 빛셈 패널이 참 많은거 같습니다.
· 리뷰
오늘은 각 통신사 별 갤럭시S8 1호 개통 혜택을 살펴 보겠습니다. SKT 1호 개통자에게는 ‘삼성 UHD 텔레비전’과 ‘리니지2 레볼루션 아이템’ 등이 제공됩니다. 금액으로 환산하면 총 500만 원 상당입니다. KT 1호 개통자에게는 갤럭시S8 1호 개통 고객에게 데이터선택878 요금제(월 8만7890원) 1년 무료 이용 혜택과 기어S3 프론티어(45만9800원)를 제공합니다. 금액으로 환산하면 총 200만 원 상당입니다.LG 유플러스는 아직 계획이 없다고 합니다. 현재까지는 SKT 1가 최고 네요! 현재 SKT 종로지점에 대기하고 있는 사람이 1명있습니다.
​​​ MSG 가 들어 있어서 한번 맛보면 계속 먹게 됩니다 열량도 무게대비 높네요. 15그램인데 73.4칼로리 입니다!
· 이벤트
안녕하세요. 폰박사에서 티스토리 초대장 배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티스토리 초대 배부 대상자는 미션이 있습니다! 신도림원정대 http://priceshare.net 에 접속하셔서 회원가입후 자유게시판에 휴대폰 관련 글을 하나 올려주시면 됍니다.예시로 갤럭시S8 이 갖고 싶다, 아이폰7이 좋은 점 등등 여러가지를 작성해주세요. 그리고 자유게시판에 올린뒤 신도림원정대 가입인사란에, 글 남겨주시면 가입하셨던 이메일주소로 초대장을 발송해드리겠습니다. 선착순 14명에게 보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 이벤트는 폰박사 X 신도림원정대 가 함께 합니다. 초대장 이벤트는 종료되었습니다. 다음달에 또 이벤트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리뷰
왕홍이란? 중국의 인터넷 스타를 일컫는 ‘왕홍(网紅)’을 이용한 마케팅으로 최근 가장 각광 받고 있는 마케팅 전략중 하나다. 한국 파워블로거와 유사한 왕홍은 ‘인터넷’의 ‘왕뤄(網絡)’와 ‘유명인’의 ‘홍런(紅人)’가 합쳐져 탄생한 용어로 웨이보, 웨이신, 위챗 등 중국의 SNS에서 팔로워를 최소 50만 명 이상 거느리고 있는 SNS 인기 스타를 일컫는다. 왕홍마케팅 업체 선정 왕홍 마케팅을 직접하는 업체는 우리나라에 1-2곳 밖에 없다. 직접 확인해보니, 보통 MCN처럼 왕홍을 보유하고 있다고 말하는 1-2곳 뺴곤 업체가 없었다. (2017년 3월 조사 당시) 대다수는 그냥 현지 중국업체와 계약된 중계만 해주는 업체라는 느낌이 들었다.가격도 최소 100만원부터 2,500만원까지 다양했다. 선정을 하기 ..
D.H'
'2017/04 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