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3

· 기타
다운로드 직링크https://d8un0y0mnd29o.cloudfront.net/public/Starcraft+1.18+PTR+1202.zip (1.54GB) 드디어 블리자드에서 스타1을 무료로 공개했네요. 아무폴더에 압축풀고, starcraft.exe를 실행하면 됍니다.
· 리뷰
물리 홈버튼이 없어졌는데, 키보드 커버를 사용하면 물리 홈버튼과 똑같은 효과를 느낄수 있습니다.
· 리뷰
▲ 모토로라 아트릭스에 있던 PC 경험과는 완전히 다릅니다. 성능도 많이 좋아졌고, 멀티테스킹이나 동영상 재생 능력이 좋아졌기 때문에 PC를 대체할 수도 있겠군요. 다만 DeX가격이 고가이기 때문에 가격이 큰 문제라고 봅니다. 초기 구매자에 한하여 DeX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열린다고 하니 관심 갖고 지켜보세요.
· 기타
Power FM은 전국에 방송이며, Love FM은 서울 지역에만 방송되고 있습니다. Love FM은 파일럿 방송느낌이 강합니다.
· 뉴스
갤럭시S8 색상은 어떤 색이 가장 예쁠까요? 좌측부터, 블루코럴, 블랙, 핑크, 엘로우, 실버, 체리블러썸 색상입니다. 사전예약은 4월 21일 전후로 예정되어 있으며, 공개 또한 4월 21일에 합니다.
· 리뷰
8자리미만 - 5초 9자리 - 2분 10자리 - 1시간 단 기호를 넣으면 더 깨기어려워짐 아래 사이트는 내 비밀번호가 얼마나 안전한지 보여주는 사이트입니다. https://howsecureismypassword.net/ ▲ 웹사이트 화면
블랙박스에서 쓰는 SD카드에 오류가 있는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SD카드 배드섹터 검사 프로그램을 공개합니다.하드디스크에서도 쓰실수 있습니다.프리웨어로 설치없이 사용가능합니다. 파일 다운로드: 스크린샷: 이 정보가 마음에 드시면 하트 꾹!
· 폰 상식
ATSC 3.0 튜너가 내장된 국내 TV는 아직 없습니다. LG전자에서 가장 먼저 ATSC 3.0 이 내장된 제품을 내놓겠다고 했으며, 미국에서 NBC를 비롯한 많은 업체들이 테스트 중이라고 합니다. 방송국 채널 방송상태 KBS1 52 시험방송 SBS 53 시험방송 EBS 54 시험방송 MBC 55 시험방송 KBS2 56 시험방송 KBS는 2017년 2월 28일 시험방송을 시작했습니다. 화질이 정말 좋네요.
D.H'
'2017/03 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