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2

· 자료실
USB 3.0 to HDMI / LAN 용 드라이버입니다. 윈도우7, 맥OSX 지원
· 폰 상식
다음과 같이 설정하면 카카오톡에서 원래 화질로 사진을 전송할수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 자료실
다운로드 링크 (바로다운로드 가능. 직링크) HWP VIEWER 입니다. 한글 파일을 볼 수 있으며 용량은 600MB정도입니다. 로그인 없이 바로 받을 수 있습니다. 스크린샷 사용환경구분사양비고운영체제Windows 7 / 8 / 10※ 5.5GB 정도의 설치용량을필요로 합니다.브라우저Internet Explorer 9.0 이상 권장CPUPentium 4 이상 권장RAM1GB 이상 권장하드디스크3.5GB 이상 권장디스플레이최적 1280 * 1024, 최소 1024 * 768
· 기타
rgb ycbcr444 둘중 어떤 방식이 좋을까요? 둘다 다른 방식입니다. RGB는 Red Green Blue의 앞글자로 색을 표현할 때 보통 R - 8bit, G - 8bit, B - 8bit로 보통 24비트로 사용합니다. YCbCr은 Y가 밝기 값이고 Cb Cr값은 색의 차이 값입니다. YCbCr444면 Y값에 4비트, Cb값에 4비트, Cr값에 4비트를 사용합니다. 사람의 눈이 빛의 밝기에 민감하기 때문에 YCbCr로 RGB의 데이타를 빛의 밝기 중심으로 줄여서 데이타의 양을 줄여줍니다. 사실 rgb와 ycbcr444는 같은 색이라 보면 됩니다.
· 뉴스
안녕하세요. 이번에 출시될 신형 2017년 (2018년형) 벤츠 E클래스 쿠페 (쿱, Coupe) 사진입니다. ▲ 흰색과 빨강색이 주력색상입니다. ▲ C클래스 쿠페와 비슷한 거 같으면서 다릅니다. ▲ 앞은 확실히 다른 느낌입니다. E클래스 세단과 비슷한 느낌입니다. ▲ 후드에 포인트가 있으며, 벤츠답게 그릴이 깔끔합니다. ▲ 실내가 C클래스 쿠페에 비해 월등히 고급져 졌습니다. ▲ 9단 변속기와 V6 3.0L 트윈터보엔진 ▲ 흰색이 가장 무난해 보입니다. 확실히 C클래스 쿠페보다 커보입니다. ▲ 베이지색 인테리어가 너무 예쁘네요. 콘솔 부분과 계기판이 C클래스 쿠페와 가장 큰 차이점입니다. 계기판은 100% LCD 입니다. ▲ 옆으로 봐도 길어보입니다. ▲ 실제로 듀얼 머플러입니다. ▲ 9단 자동변속기와..
· 기타
"1979년 7월 11일" 생으로 한국 나이 38세, 만 나이 36세 입니다. 소속사 : YNK 엔터
· 기타
IPS, VA, TN 패널 장단점? 필자는 정말 많은 모니터를 써봤습니다. 직장에서도, 그리고 집에서도...써봤던 모니터를 방식을 장단점으로 나열해봅니다. IPS IPS를 쓰는 곳은 대표적으로 LG가 유명합니다. 해외 업체에서는 샤프 (Aquos)에서 사용했었습니다. 장점 : 무난한 반응속도, 적당한 색감, 시야각. 이 중 시야각이 정말 좋습니다. (애니메이션에 최적화)단점 : 색은 비교적 무난한데, 디테일한 색감은 표현이 떨어집니다. 특정 회색을 흰색으로 표현한다던지, 명암이 많이 떨어집니다. 포토샵을 하기에 조금 불리합니다.(삼성에서는 PLS라는 용어를 씁니다.) VA VA를 쓰는 곳은 AOU와 삼성 고가제품에서 사용합니다.. 장점 : 시야각은 좋은편이고, 명암비가 아주 좋습니다. IPS와 비교될 정..
· 기타
가입이 중단된 SK텔레콤의 TTL 카드 멤버십 혜택 내용입니다. 지금은 Leadersclub 만 가입가능하며, 해지전까지 혜택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꼭 TTL 유지하시기 바랍니다. TTL 카드 회원만을 위한 전국 70여개 극장 할인, 전국 300여개 PC방 무료이용,롯데리아,베니건스 ,마르쉐 등 TTL과 제휴된 전국 유명 제휴사 이용시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TTL카드 회원만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도 누리실 수 있습니다. TTL Zone에 입장하셔서, 모든 서비스를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입장시 멤버십 연간 할인포인트 500포인트 차감) TTL카드는 OKCashbag 겸용 카드로서 전국 5만여 OKCashbag 가맹점에서 이용실적에 따라 포인트 적립 및 사..
D.H'
'2016/12 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