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4

· 리뷰
기가와이파이공유기 - IPTIME A6004NS 이전 리뷰 보기 : IPTIME A6004NS 리뷰 #1 - 외관편, 기가와이파이테스트 (기가와이파이 공유기 종결자)(본 리뷰는 IPTIME의 받아 작성하였습니다.)▲ 기가와이파이 공유기 종결자 IPTIME A6004NS의 부가기능이궁금해 졌다. 설명에 APM 이라고 적혀있는데,APM은 아파치서버와 PHP 그리고 DB로 유명한 MySQL이 깔려있다는 것!사실 A6004NS 기가와이파이 공유기에 관심을 가지게 된건 APM이 설치 때문이다. ▲ IPTIME A6004NS의 메뉴 화면은 이렇게 생겼다. 팬이 내장되어 있어, 팬 온도를 설정하거나 온도를 모니터링할 수도 있고 LED를 조절 할 수 있다. ▲ 공유기 뒷면에는 두개의 USB포트가 있다, 파란색은 5Gb..
· 리뷰
추억의 MDIR III 의 윈도우 버전을 올립니다.윈도우 10에서도 잘 작동하네요. 회사가 망해 공중분해 됐지만, 언젠가 윈M 5.0 이 나오길 기대하며 올려봅니다.
· 리뷰
본 리뷰는 IPTIME의 지원을 받아 작성하였습니다.외관 사진 ▲ 기가와이파이 종결자 IPTIME A6004NS를 받았을 때의 박스 (AC1900 의 문구와 6개의 안테나가 인상적이다)박스가 상당히 큰편이다. ▲ 박스 뒷면에는 상세한 설명과 함께 스펙이 적혀있다. 가장 기대되는 부분은 NETWORK SERVER이다. ▲ 화이트색상과 블랙색상 두종류로 출시되었다. 안테나를 하나 하나 조립해주어야 하며, 이더넷 케이블까지 전부 블랙생상이라 고급스럽다. ▲ 우측 안테나 쪽에 작은 팬 구멍이 설치 되어 있다. (열이 심하면, 팬이 작동하거나 상시 팬가동을 설정할 수 있다) ▲ 맥 미니와 비교샷, A6004NS의 크기는 197.5mm x 180mm x 36mm 로 맥미니와 비슷한 크기이며,디자인도 맥미니와 비교 ..
· 자료실
다운로드: 설치방법: 1. 아이튠즈를 통해 설치2. 아이폰에서 설정 진입3. 기기 및 프로파일에서 신뢰4. 작동 가능 기기는 기어S, 기어S2, 기어서클 등입니다.
· 리뷰
T월드 로그인 -> 사용중인 상품 -> 결합상품에 가시면 데이터 500MB 추가 옵션을 LTE안심옵션으로 변경 할 수 있습니다.
· 공지사항
블로그 운영자에게 조언 및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을 주시면 됩니다. 간단히 블로그를 설명드리면, 60만명이상이 방문한 휴대폰/인터넷/공유기/컴퓨터 전문 블로거입니다.3대 IT 사이트에서 상위 1000명 안에 드는 유저로 활동하고 있으며, 블로그를 통해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제품 리뷰는 제가 직접 문의 하거나, 요청을 주시면 검토후 하고 있습니다.가격에 상관없이 많은 사용자들이 알았으면 하는 제품은 자발적으로 리뷰를 하고 있습니다. dhkkim @ hotmail.com (메일주실때 태극기와 팽귄 아이콘은 빼고 주세요. 스팸방지) - 리뷰 협찬 가능 제품 1) 휴대폰 2) 공유기 3) LTE/3G/와이브로 모뎀 4) 컴퓨터/컴퓨터부품/악세사리 □ 후원 받았던 제품 1) 기가와이..
· 폰 상식
AS할인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 A/S할인 서비스는 SKT 지점에 있는 행복A/S센터를 이용하여 유상 수리하였을 경우, 부가세를 포함한 총 A/S비용의 80%를 일정 한도 내에서 자동 할인해주는 서비스로, A/S접수할 당시 고객 등급이 VIP인 개인 (개인사업자 포함) 및 법인 고객의 경우 행복AS센터로 직접 내방하시거나 가까운 대리점을 통해 배송 A/S를 요청하신 경우에 한해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제공대상에 대해 더 자세히 알려주세요. - 고객 등급이 VIP인 개인(개인사업자 포함) 및 법인 고객대상입니다. ※ 그외 공공, 특수개인, 특수기관 등 고객은 우량 A/S할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A/S 접수일에 SK텔레콤에 가입된 휴대폰 기준이며, 유상 수리 할때 에만 할인혜택 부여됩니다..
D.H'
'2016/04 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