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박사 [휴대폰사용 18년차 블로거]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지금 보시는 사진은 Engadget의 수석 에디터 Richard Lai가 홍콩에서 찍은 것으로 이 곳에서 갤럭시 노트 7이 특가로 판매 중이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얼마인지 물어보지는 않았다고 하며, 유통업자의 이름이나 몇 대의 제품을 팔고 있는지도 알 수 없습니다. 

삼성전자에서는 갤럭시 노트 7을 사용하는 것이 더 이상 안전하지 않다며 10월 13일 공식 리콜을 발표했고, 시장에 유통된 제품을 전량 회수하고 소비자에게 S7 Edge로 교환이나 전액 환불해 주기 위해서 유통업체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왜 아직도 갤럭시 노트 7을 구입하려는 사람이 있나요?'라고 궁금해하실 것 같습니다. 대답은 아주 간단합니다: 아주 많이 할인된 특가에 갤럭시 노트 7를 구하게 되면 삼성에게 이것을 돌려주고 S7 Edge 새 제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둘 사이의 가격 차이가 있는 것만 아니라 100달러 상당의 크레딧도 받게 됩니다.

한편 노트 7 반환을 거부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지만, 어떤 방법으로든 계속해서 사용하는 것이 안전하지 않다는 것을 명심해 주십시오. 과열 현상과 배터리에서 화재가 발생할 위험이 매우 큽니다. 다시 삼성이나 유통업체에 돌려보낸 다음 S7 Edge를 대신 받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 출처 : Softpedia 요약
http://news.softpedia.com/news/samsung-galaxy-note-7-still-available-for-purchase-in-china-despite-recall-509561.shtml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Comment +0

티스토리 툴바